[연방타임즈=김창규 기자] 진안군이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『진안고원몰』이 2023년도 지역청년 협업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대상업체 2개소를 선발한다.
‘진안고원몰 지역청년 협업 마케팅 사업’은 진안군에서는 진안고원몰 영상촬영 및 홍보‧마케팅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청년업체 2개소를 선정해 라이브커머스 제작 및 온라인 영상 홍보를 담당하며 지역 청년업체의 활성화 기반을 조성하고, 진안고원몰 입점 농가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일관성 있고 환류 가능한 마케팅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사업이다.
선정분야는 라이브커머스 촬영분야, 온라인미디어 홍보분야 각 1팀으로 총 2개 업체를 선발할 예정이다. 공모대상은 진안군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있는 군민이 운영하는 청년 고용 업체로서 진안군에 주 사업장을 둔 업체이며, 접수마감 후 1차 자격기준 심사발표는 3월 8일, 2차 진안고원몰 운영위원회 서면 및 발표심사는 3월 9일 오후 진안군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.
전현희 농축산유통과장은 “이번 사업으로 우리 진안군에 대한 애향심이 강한 지역업체와 협업을 통해 진안고원몰을 효율적·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”며 “지역 청년업체의 온라인마케팅 분야 역량 강화의 좋은 기회가 돼 지역 청년업체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”이라고 덧붙였다.
접수마감은 3월 7일까지이며, 자세한 공고 내용은 진안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.